최고의 보험 플랜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2020. 6. 6. 21:10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보험 플랜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이렇게 많은 종류의 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당신은 모든 특징과 세부사항들을 쉽게 놓칠 수 있다.


당신이 이 기사를 읽었을 때, 당신은 적절한 종류의 보험에서 가장 좋은 거래를 찾는 것에 대해 더 이해할 것이다.




정책을 선택하거나 갱신하기 전에 현재 견적을 얻으십시오.


보험사마다 보험료를 결정하는 기준이 제각각 다르다.


이를 통해 여러 보험사의 가격 결정 계획에 큰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회사를 고르기 전에 쇼핑하고 최소 3개의 견적을 받아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보험 제공자를 찾음으로써 당신의 보험 두통을 최소화할 수 있다.


여러 종류의 보험을 하나의 회사와 결합할 때 종종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거주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관에서 자동차 보험을 바꾸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 더 높은 요금을 부과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한 회사와 정책을 결합해 보십시오.


때때로, 회사들은 당신에게 자동차와 오토바이 보험을 고정된 요금으로 제공할 것이다.


많은 보험사들은 다양한 주택 소유자의 보험혜택 옵션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이 구매할 보험이 필요한지 확인하고 싶어한다.




올바른 보험을 들려면 회사가 제공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보험은 이해하기가 헷갈릴 수 있으니, 회사에 더 많은 정보를 요청하는 것을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마라.


만약 보험 회사가 당신에게 빠른 의견을 제시하려고 한다고 생각한다면, 그 정책의 문서를 분석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고 독립적인 정보원으로부터 두 번째 의견을 얻으십시오.




보험에 관한 한, 당신에게 제시된 첫 번째 거래는 절대 받지 말라.


쇼핑하러 다녀야 해.


많은 사람들이 산업의 변화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조사하지 않고 단순히 그들의 보험을 갱신한다.


한 달에 수백 달러어치의 가능한 저축에 관한 한, 쇼핑으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쉽게 가치가 있다.




좋은 신용보고는 보험료를 낮게 유지하는 주요 요인이다.


보험료의 기초가 되는 것 중 하나는 당신의 신용기록이다.


신용 불량으로 보험료가 오르는 경우가 많다.




애완동물 보험 갱신에 관한 세부적인 인쇄물을 직접 보험 서류처럼 읽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애완동물 보험을 갱신하고 있다면, 몇몇 회사들은 그것이 새로운 보험이라고 믿고 있으며, 어떤 조건들은 기존 보험으로 분류할 수도 있다.


이런 전략을 쓰는 보험회사들은 매우 그늘지기 때문에 멀리하는 것이 최선이다.




특정 보험사에 가입하기 전에 기록을 확인하십시오.


어떤 주는 당신이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보험료 비교를 해줄 것이다.




부주의한 흡연자들에 의해 야기되는 화재의 더 큰 위험을 생각하면서, 많은 보험자들은 흡연자의 가정을 보호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더 위험한 제안이라고 믿는다.


보험 대리점에 문의하여 이 할인이 아파트에 사용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두 보험을 모두 당신의 제공자와 결합하면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된 견적을 사용하여 인터넷에서 받은 다른 견적을 비교하여 실제로 최상의 가격을 제시받으십시오.




당신은 모든 귀중품을 재난이나 예상하지 못한 일로부터 보호할 것이다.


좋은 보험을 드는 것은 예측할 수 없는 것에 대비하는 최선의 방법이다.




건강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것을 알고 있다면 10만 달러짜리 보험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보험 회사의 의무 건강 검사에 합격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보험혜택을 부정하거나 매우 비싼 보험료를 부과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당신은 사고 후 가능한 한 빨리 그 안에서 발견될 수 있는 견인 마당에서 차량을 제거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이 제비들과 관련된 요금은 꽤 비싸고, 당신의 보험 제공자가 그것에 대해 기꺼이 지불하지 않을 수도 있다.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주 보험 부서에 문의하여 고려 중인 보험 회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보험 부서는 보험혜택과 요금 자료가 있든, 또는 미결 민원 목록이 있든 간에, 제공자 간에 최종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훌륭한 정보를 제공한다.




여러 종류의 보험이 존재한다면 적절한 보험을 선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이 기사가 도움이 될 것이다.


지식은 힘이고 당신이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을수록 보험회사들이 당신을 지배할 힘은 줄어들 것이다.